광고 및 제휴

 

브랜드와 독자 모두를 위한 사진 필독서
디지털카메라매거진(DIGITAL CAMERA MAGAZINE, DCM)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은 일본 임프레스 사에서 발행하는 디지털카메라, 사진, 영상 관련 월간지로 디씨엠코리아에서 한국판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사진 필독서’를 모토로 2016년 9월 창간한 이래 시의성을 고려한 탄탄한 기획과 독자의 관점을 반영한 구성으로 브랜드와 독자 모두에게 신뢰도 높은 매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엔트리 유저부터 프로 작가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작가, 리뷰어,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보다 다양한 시각에서 사진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슈를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북과 사진집
디지털카메라매거진 북인북(BOOK IN BOOK)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은 사진, 영상과 관련된 한 가지 이슈 제품을 선정해 해당 이슈와 관련된 콘텐츠를 심도 있게 다루는 북인북 형태의 소책자를 제작합니다. 북인북은 브랜드 혹은 작가와 협업해 브랜드 북, 사진집 형태로 발행되며 종이 매거진 구독자와 전국 서점에 배포됩니다. 북인북 콘텐츠는 단순 신제품 소개에 그치지 않고 잠재적인 소비자인 DCM 독자에게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를 알리는 한편, 이슈 제품에 대한 집중도와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지면과 별도의 책자 형태로 새로운 구성과 디자인을 지향하며 제작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내 손 안의 사진 친구
디지털카메라매거진 온라인 구독 서비스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은 전형적인 전문 서적 형식에서 탈피해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사진 친구가 될 수 있도록 2020년부터 온라인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기존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가진 전문성을 유지하면서 보다 다양한 독자가 가진 성향과 눈높이에 맞춘 발 빠른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지향합니다. 온라인 구독 서비스에서는 월간 종이 매거진의 주요 기사를 온라인 플랫폼의 형식에 맞춰 전할 뿐 아니라 작가와 브랜드가 협업하는 형태로 사진과 영상을 이루는 문화 안에서 독자가 궁금해 하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콘텐츠를 별도 제작해 제공합니다.

 

서점 신규 거래 및 광고 제휴 문의

디지털카메라매거진 콘텐츠 협업 및 광고 문의, 월간 종이 매거진 서점 신규 거래 문의는 아래 메일과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 제휴 : kyoon@korea-dcm.com
– 서점 신규 거래 : dcm@korea-dcm.com
– 대표 전화 02-694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