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프로 BP 450 AW II, 여행용 카메라 가방

최고관리자 47


여행용 카메라 가방

DCM은 매달 DCM 크루 3인에게 사진 관련 미션을 제안하는 한편, DCM 크루가 신제품 관련 이슈를 발 빠르게 접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번 DCM 크루 미션은 '나는 DCM 리뷰어!'라는 주제로 로우프로 카메라 가방 리뷰하기였다. 이번 리뷰어는 DCM 크루 조완철이다.











▶ 여행용 카메라 가방?


여행용 카메라 가방은 많은 점을 고려하며 선택해야 한다. 그럼에 로우프로에서 나온 BP 450AW II는 많은 점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여행에서 대비해야 하는 자연환경 비, 눈, 먼지, 모래부터 카메라를 보호하는 것에 최적화되어 있는 가방이다. 그럼 크기는 얼마나 할까? 카메라 가방에도 불구하고 디자인 또한 훌륭하여 일상에서 쓰일 수 있다. 그러한 가방으로 제작된 걸까? 


랩탑 수납부 크기도 비교적 크게 만들어져 있다. 내부 크기는 30*16*44cm로 넉넉하다. 안에 수납 정리하는 부분도 찍찍이로 변경할 수 있어 모두 꺼내본 후 수납 크기는 웬만한 장거리 여행용 백팩을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또한 곳곳에 숨어있는 외부 수납 크기는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 봄나들이 출사에 들고 가다.


이번에 다가오는 봄을 맞아 로우프로 BP 450 AWII를 들고 양산 매화 축제로 방문해보았다. 카메라, 삼각대, 번들, 광각, 단렌즈까지 다양한 장비를 한 번에 가방에 넣을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외부 수납부로 통해 카메라 장비를 쉽고 빠르게 가방을 벗지 않고 꺼내고 넣을 수 있어 편리함을 느꼈다. 사진을 찍기도 하고 직접 모델이 돼보며 일상에서 얼마나 디자인적으로 괜찮은지 확인을 해보았다. 편리하며 넓은 수납공간에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카메라 가방이다고 느낄 수 있다. 일상이나 여행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카메라 가방이라 할 수 있다.








▶ 기본 액세서리가?!


각종 편리한 액세서리가 기본으로 있다. 위 사진같이 렌즈, 물통 등 허리에 쉽게 찰 수 있는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 있어 전문가들에게도 눈길이 가는 카메라 가방이다. 충격 완화 부분은 어느 가방을 비교할 수 없는 최고라 할 수 있다. 액티브 존 시스템을 채용된 가방으로 어깨, 등, 허리를 지지하는 부분에 편리함 착용감을 중요시한 것을 알 수 있다. 


비나 눈이 오면 어떻게 할까? 기본적으로 부착되어 있는 레인커버는 언제든지 꺼내 이용이 가능하다. 이미 생활방수는 기본으로 깔려있으나 고가 장비들을 한 번 더 보호를 할 수 있는 레인커버가 많은 사진을 쓰는 이들에게 관심 가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렇듯 보호, 착용감, 확장력 많은 부분에서 비교하기 힘든 성능을 가진 카메라 가방이라 할 수 있다. 여행용으로 또는 카메라 전문으로 가방을 찾는다면 가성비 좋은 로우프로 BP 450 AW II을 추천한다.








> > DCM 크루


‘DCM 크루’는 독자 니즈에 맞는 맞춤형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발굴하는 DCM 콘텐츠 서포터즈다.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고 사진 및 영상 분야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초보부터 프로 사진가까지 다양한 독자를 아우르는 참신하고 유익한 콘텐츠 제작 역할을 수행한다.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