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방송 PCS-63, 영상 크리에이터의 준비물

최고관리자 60



영상 크리에이터의 준비물 

요즘 뜨고 있는 직업이라 말할 것 같으면 바로 유튜버라 할 수 있다. 자기 개성을 마음껏 뽑낼 수 있으며, 시간 공간을 제약을 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점에 큰 매리트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유튜버 되는법을 궁금해 하며 찾아보고, 준비를 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이러한 유튜버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혹할만한 제품이다. 유트버 크리에이트 스타터킷 모두의 방송 PCS-63의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처음 시작하는 유튜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으로 기본 필요한 장비들을 한번에 모여 있다. 컨덴서 마이크부터 시작하여, 온에어 라이트박스, 컴팩트 스탠드 등 한번에 이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방송에 활용이 가능한 링라이트 

이러한 스타터킷은 다양한 촬영법에 이용이 가능하다. 음악 방송부터 리뷰 방송, 뷰티 방송, 스탠딩 방송, 음식 촬영에 최고인 수직촬영까지 여러 방법의 촬영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링라이트로 다양한 컨셉의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 같아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소 제품 촬영을 자주 하는 나에게 특히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제품리뷰 촬영법이었다. 핸드폰으로 공중 촬영법과 조명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영상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블로거들에게 혹할만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조명 또한 1단계부터 3단계까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5000K, 4000K, 3000K 색온도를 조절이 가능하다. 광량도 조절이 가능하므로 리뷰와 음식 사진에 효율적으로 이용이 가능할 것이다. 







폰으로 잡지를 촬영했다. 광량이 많아지니 더욱 더 높은 화질의 촬영을 지속할 수 있으며, 핸드폰 뿐만 아니라 DSLR로 촬영이 가능하다. 이처럼 유튜버 크리에이터 스타티킷 모두의 방송 PCS-63은 시작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다 모여 있다고 볼 수 있다. 처음 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고비용 제품들을 구입하기에 많은 부담을 가질 수 있다. 유튜버를 준비하고 있다면 비싸지 않은 가격의 스타트킷을 이용하여 조금이라도 더 편한 방송과 컨텐츠를 제작 할 수 있을 거라 말할 수 있다. 만약 유튜버를 시작하면 여러 제품을 골라보고 고민하지 말고, 일단 핸드폰과 이 스타트킷으로 시작해보자! 최고의 효율의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을 것이다.




215e3ebc2ca156c5bd60d420877cc081_1568865194_6604.jpg
 



> > DCM 크루


‘DCM 크루’는 독자 니즈에 맞는 맞춤형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발굴하는 DCM 콘텐츠 서포터즈다.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고 사진 및 영상 분야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초보부터 프로 사진가까지 다양한 독자를 아우르는 참신하고 유익한 콘텐츠 제작 역할을 수행한다.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