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로 BK10 II 미니 삼각대, 무선 리모콘으로 촬영하는 여행 사진

최고관리자 55


무선 리모콘으로 촬영하는 여행 사진 

여행을 다닐 때 삼각대와 셀카봉 들고다니시나요? 여행을 다니다가 삼각대를 이용해 사진을 찍으려면 핸드폰 타이머를 맞추고 타이밍에 맞춰 찍어야 하니 번거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소개하는 제품은 벤로의 BK10 II는 블루투스 리모콘이 있는 미니 삼각대입니다. BK10 II 무게는 190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또한 셀카봉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6단까지 길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 최대로 늘린 길이는 815mm이며, 길이를 줄여 삼각대로 이용시에는 손 한뼘 크기로 줄일 수 있어 여행갈 때 이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제품 구성은 미니 삼각대와 핸드폰 고정 장치, 파우치 그리고 예비 배터리까지 있습니다. 삼각대 다리에 있는 무선 리모콘은 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콘은 페어링으로 핸드폰과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삼각대 밑에는 이렇게 고무 마킹이 되어있습니다. 미니 삼각대로 이용시 벤로 BK10 II는 지지하중이 1.5kg까지 가능합니다. 가벼운 보급형 DSLR이나 미러리스는 삼각대와 함께 사용 가능하지만 무거운 렌즈까지는 지지가 힘들어 핸드폰과 함께 이용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핸드폰 거치대는 다소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핸드폰 거치대는 48-100mm까지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이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와 함께 사용하기에는 다소 버거운 감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노트와 사용은 가능하지만 늘리는 부분이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 잦은 사용시 스프링이 늘어나지 않을까 걱정이 들었습니다. 작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사람은 걱정 없이 편리하고 빠르게 핸드폰 거치가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거치시킨 모습입니다. 하중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서 흔들림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핸드폰은 잘 활용하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벤로 BK10 II를 이용하면 낮은 구도에서 촬영하는 반영 사진이나 야경 등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여행을 다니며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삼각대와 셀카봉까지 많은 짐들은 여행의 질을 떨어트리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BK10II는 삼각대와 셀카봉 양쪽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면서도 짐 무게를 줄일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이끌 수 있는 여행 필수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또는 가벼운 핸드폰 삼각대와 셀카봉 그리고 무선 리모콘을 한번에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 > DCM 크루


‘DCM 크루’는 독자 니즈에 맞는 맞춤형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발굴하는 DCM 콘텐츠 서포터즈다.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고 사진 및 영상 분야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초보부터 프로 사진가까지 다양한 독자를 아우르는 참신하고 유익한 콘텐츠 제작 역할을 수행한다.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