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M 시리즈 리미티드 에디션, 전지적 포미족 시점

최고관리자 204


Canon EOS M 시리즈 Limited Edition

가치 있는 소비가 만족을 부른다. 

성능과 기능이 꼼꼼하게 따져야 할 항목이라면 어여쁜 외관은 결제를 부르는 열쇠다.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계획하고 있는 당신에게 바치는 완벽한 소비 플랜, 캐논 EOS M100 핑크 콰니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한다. 기능은 다양하고 외관은 강렬하다. 




Canon EOS M100 PINK x KWANI Special Package

▲ EOS M100 핑크는 물론 콰니 스터드 파우치에도 사용 가능한 콰니 스트랩!




 터치 셔터가 가능한 180° 틸트 액정만 있으면 나홀로 셀카도 OK!


◇ 매일을 기록하는 일상수집가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기념 사진을 찍고, 플레이팅이 예쁜 음식을 만나면 카메라를 드는일. 일상수집가는 일기를 쓰듯 사진으로 매일을 기록한다. 이들에겐 핸드백에 넣고 다니다 기록이 필요한 순간 꺼내기 좋은 작고 콤팩트한 카메라가 필요하다.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할 정도로 눈길을 사로잡는 외관을 갖고 있다면 결제까지 가는 길은 일사천리.


EOS M100은 무게 약 266g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로 일반 스마트폰과 큰 차이가 없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표현은 EOS M100 핑크콰니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존재한다. 가볍고 콤팩트한 바디에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 색상이 더해져 특별함이 배가된다. EOS M100을 위한 전용 콰니 스터드 파우치와 카메라, 가방 모두에 사용 가능한 콰니 스트랩까지.


일상 기록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충분하다. 광고속 신민아는 기승전 결국 내 사진이라고 했다. EOS M100 핑크로 나만의 일상을 선명하게 기록하고 콰니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하는 스타일리시한 내 모습을 담아보는 일.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이다.






ITEM


PACKAGE ITEM


▶ EOS M100 핑크 15-45mm(실버) KIT
▶ 콰니 블랙 스터드 파우치
▶ 콰니 스트랩(카메라 및 파우치 겸용)





+ ITEM 전용 페이스 커버 7종


매일 아침 나를 위한 옷을 고민하고 액세서리를 고르듯 카메라를 위한 룩을 고민하자. 늘 카메라와 함께하는 일상수집가를 위한 EOS M100 전용 페이스 커버 7종. 매일 다른 카메라를 사용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 EOS M100 핑크 버전을 위해 태어난 독특한 자수를 가진 콰니 스트랩. 캐주얼한 패션과 사랑스러운 원피스룩, 오버롤 스타일까지 어떤 룩에도 포인트 컬러로 매칭하기 좋다.


 : 가볍고 콤팩트한 캐논 미러리스 EOS M100이 택한 새 컬러는 핑크. EOS M 렌즈 실버 버전과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외관이 여심을 흔든다.


 : 콰니의 시그니처 블랙 스터드 파우치는 EOS M100 핑크 15-45mm KIT와 간단한 소지품까지 수납 가능할 정도로 넉넉하다.




Canon EOS M6 White Limited Edition

 아래로 약 45°, 위로 약 180° 틸트 조작이 가능해 어떠한 여행지 풍경도 OK!




 한정판 화이트 스트랩 2종 중 핸드 스트랩을 장착한 EOS M6 화이트.


◇ 아름다운 풍경까지 선명하게 담아내는 프로여행러


프로여행러는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하거나 평소 보지 못했던 색다른 장면을 만났을 때 카메라를 든다. 평소 여행 사진을 촬영하며 같은 장면을 조금 더 특별하고 선명하게 담고 싶었던 여행자라면 캐논 하이엔드 미러리스 EOS M6가 제격이다.


약 2,420만 화소 이미지 센서와 영상엔진 DIGIC 7이 만드는 화질과 색감. 여기에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 패닝 촬영 모드 등 순간을 특별하게 담아내는 다양한 기능까지. 이번에도 캐논은 카메라가 블랙이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부쉈다. 빠짐 없이 완벽한 EOS M6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외관까지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시 태어났다.


캐논은 EOS M6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한정판 화이트 스트랩 2종과 렌즈 캡 홀더를 제공한다. 한정판 스트랩 2종은 넥 스트랩과 핸드 스트랩으로 촬영자 성향이나 촬영 상황에 맞게 번갈아 가며 사용 가능하다. 여행을 부르는 완벽한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꿈꾼다면 더는 망설일 시간이 없다.






ITEM


PACKAGE ITEM


▶ EOS M6 화이트 15-45mm(실버) KIT
▶ 한정판 화이트 넥 스트랩 & 핸드 스트랩
▶ 한정판 렌즈 캡 홀더





 ITEM SELPHY CP1300


EOS M6로 담은 특별한 순간을 실재하는 추억으로 간직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 아름다운 풍경을 선명하게 간직하고 싶어하는 프로여행러를 위한 캐논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 스마트폰, 태블릿 PC에 저장된 사진은 물론 SD 메모리카드를 직접 연결해 사진을 손쉽게 인화할 수 있다.





 : 캐논이 EOS M6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정판 화이트 스트랩. 넥 스트랩과 핸드 스트랩 중 촬영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 캐논 하이엔드 미러리스 EOS M6가 순백의 드레스를 입었다. 강력한 성능에 충실한 기능, 휴대성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EOS M6가 이번엔 스타일까지 탐한다.


 : 사진을 촬영할 때도 렌즈 캡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렌즈와 렌즈 캡을 이어주는 렌즈 캡 홀더. 한정판 화이트 스트랩 2종과 함께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