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프로, 파우더 백팩 500 AW 발매

최고관리자


파우더 백팩 500 AW 발매 

로우프로의 한국 수입원 대광엔터프라이즈가 오지, 극지 등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동하는 사진가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고기능성 초경량 솔루션 파우더 백팩 500 AW(Powder Backpack 500 AW)를 런칭하고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55리터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파우더 백팩 500 AW에는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초경량 100D & 210D 나일론 패브릭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전문가용 카메라와 렌즈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들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는 외부 어태치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액티브존 백패널과 패딩 웨이스트벨트, 사계절의 모든 위해요소를 막아 주는 올 웨더 AW 커버 등이 적용되어 있으므로 아웃도어 작가들에게 쾌적한 여행과 신속한 작업을 모두 보장하는 최고의 휴대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흔히 경량 백팩이라고 하면 왠지 무게 때문에 보호력이나 내구성을 희생하지 않았을까 불안해진다. 반대로 튼튼한 백팩이라고 하면 왠지 무거워서 휴대성이 나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반세기 동안 최고의 장비 보호 솔루션을 만들어 온 로우프로에서는 서로 상반되는 두 방향 사이에서 가장 완벽한 밸런스를 찾아내는 데 성공했다. 


파우더 백팩 500 AW는 전문 촬영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내부 용량의 50%를 기타 수납공간으로 할애하여 다양한 휴대품과 아웃도어용품을 휴대할 수 있고, 외부에 견고한 어태치먼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풀사이즈 삼각대는 물론 스키, 스노우보드, 얼음도끼, 폴, 프로브 등 다양한 장비들을 장착할 수 있다. 이처럼 풍부한 수납력과 강인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면서도 최고급 소재와 로우프로만의 디자인 노하우로 가방 자체 무게는 2.4kg에 불과하다.


전문가용 카메라 백팩과 본격 알파인 백팩의 절묘한 밸런스를 실현한 로우프로 파우더 백팩 500 AW는 트레킹, 하이킹, 백패킹을 즐기는 아웃도어 사진가들은 물론 고기능성 초경량・대용량 백팩을 원하는 여행사진가, 스포츠사진가 등에게 가장 매력적인 휴대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정가 35만 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로우프로 홈페이지(www.lowepr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인 기자 news@korea-dcm.com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