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공식 서포터즈 ‘세기프렌즈’ 첫 사진전 개최

최고관리자 286


공식 서포터즈 ‘세기프렌즈’ 첫 사진전 개최 

세기P&C가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 중인 ‘세기프렌즈(이하 세프)’의 첫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기프렌즈는 남다른 사진열정과 감성을 담은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함께 남다른 대외활동과 기존 서포터즈 문화와는 차별화된 컨텐츠 기획과 제작을 통해 사진 문화를 함께 이끌어 나가는 세기피앤씨의 서포터즈 활동이다. 2018년 1기를 시작으로 1년세 3기가 진행되고 있을 만큼 세기피앤씨의 공식 대외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사진전은 지난 03월부터 4개월 간 활동하며 담은 세기프렌즈 3기의 컨텐츠들과 활동 사진, 2기 프렌즈이자 3기 멘토들의 사진 이야기, 세기프렌즈 1~2기 활동 사진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은 사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세기프렌즈 담당자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김성민 대리는 “사진문화 발전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세기피앤씨만의 팬(fan)을 만들고자 시작했던 세기프렌즈가 어느덧 3기가 되었다. 사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감성을 가진 프렌즈들이 다양하게 만든 컨텐츠와 사진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첫 사진전을 열게 되었다. 전형적인 서포터즈 형식의 틀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컨텐츠와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느낀 사진이야기들을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사진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기 공식 서포터즈인 세기프렌즈의 첫 ‘사진전’은 03일(수)부터 04일(목)까지 2일 간 마포구 홍익대 입구에 위치한 ‘자주’갤러리 카페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세기 홈페이지(www.saeki.co.kr)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인 기자 news@korea-dcm.com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