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하이퍼포먼스 미러리스 ‘EOS M6 Mark II’ 정식 출시

최고관리자 102


하이퍼포먼스 미러리스 ‘EOS M6 Mark II’ 정식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바디에 고성능 사양을 갖춘 하이퍼포먼스 미러리스 ‘EOS M6 Mark II’를 9월 26일(목) 정식 출시했다.


EOS M6 Mark II는 약 361g 의 가벼운 무게에 3천만이 넘는 고화소, 크롭되지 않는 4K 영상 성능을 갖췄다. 작고 가벼운 바디에 상위 기종을 넘보는 대대적인 스펙 업그레이드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즐기는 사진 애호가부터 전문가, 1인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EOS M6 Mark II는 캐논의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중 최고화질인 약 3,250만 화소 고화소임에도 최대 초당 약 14매로 고속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EOS 카메라 최초로 채용된 RAW 버스트 모드를 활용하면 최대 약 30매 까지 촬영할 수 있고, 최대 1/16000초의 전자 셔터를 지원해 순간 포착이 탁월하다.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8(DIGIC 8)을 탑재하고 인물의 얼굴과 눈동자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초점을 잡아주는 Eye Detection AF를 채용해 AF의 정확도, 속도 및 추적 성능이 또한 전반적으로 향상됐다. 


EOS M6 Mark II는 화각 손실이 없는 4K 30p 영상 성능에 캐논 독자의 라이브 뷰 AF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 기능이 적용됐다. Full HD 촬영 시 120p의 하이 프레임 레이트(High Frame Rate) 촬영도 지원한다. 틸트형 LCD로 셀프 촬영 및 자유로운 촬영 구도를 제공하며, 외부 마이크 입력 단자를 갖춰 고음질 영상 녹음을 지원한다. 별매의 외장 전자식 뷰 파인더(EVF-DC2)를 사용하면, ‘터치&드래그 AF’ 기능으로 뷰 파인더를 보면서 손가락으로 AF 프레임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바디 기준 1,159,000원이다.





캐논은 신제품 EOS M6 Mark II 정식 판매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EOS M6 Mark II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EOS M6 Mark II를 구매하면 EF-EOS M 마운트 어댑터 또는 정품 배터리 LP-E17와 영상 촬영에 유용한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EF-EOS M 마운트 어댑터는 약 80여 종의 캐논 EF 및 EF-S 렌즈를 EOS M6 Mark II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다종다양한 캐논 렌즈의 매력을 경험함과 동시에 한층 다채로운 사진 및 영상 표현을 돕는다.


외장 마이크인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는 영상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도 고음질의 사운드를 영상과 함께 담을 수 있어 영상 표현의 풍부함을 더해준다. 외장 마이크와 함께 정품 배터리가 추가로 제공돼 장기간 영상 촬영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금일부터 11월 11일(월)까지 신제품 EOS M6 Mark II를 구매한 후, 11월 17일(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공식 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인 기자 news@korea-dcm.com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