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프로, 프로 트레커 II 시리즈 출시

최고관리자 102

(순서대로) 프로 트레커 BP 350 AW II / 프로 트레커 BP 450 AW II / 프로 트레커 RLX 450 AW II / 프로 트레커 BP 550 AW II 


프로 트레커 II 시리즈 출시 

로우프로(Lowepro)가 플래그십 백팩 라인업인 프로 트레커(Pro Trekker) 시리즈를 리뉴얼한 ‘프로 트레커 II’ 시리즈를 출시했다. 50년 이상 전 세계의 프로 사진가들과 함께 해 온 로우프로는 안전성과 편의성 측면에서 신뢰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프로 트레커는 그중에서도 최고의 수납력과 보호력, 편의성을 추구하는 플래그십 제품군이다.


새로운 프로 트레커 II 시리즈는 그야말로 빅백(Big-Bag)이었던 기존의 프로 트레커의 부피를 줄이고 모델을 보다 세분화하여 발매되었다. 프로들을 위한 고성능 미러리스카메라 시장이 확대되면서 많은 사진 및 영상 작가들이 메인 또는 서브 카메라를 미러리스 시스템으로 구입하고 있다. 


전문가용 비디오카메라나 DSLR 시스템은 여전히 큰 부피를 차지하지만 미러리스 시스템과 드론, 짐발 등을 혼용하여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게 되어 예전에 비해 빅백의 필요성이 줄어들었다. 또한 많은 장비를 운용하는 유저일수록 비행기를 탈 때 안전을 위해 카메라 가방을 객실로 반입하고자 하지만, 기존의 프로 트레커는 워낙 큰 가방이었기 때문에 어떤 비행기의 객실에도 갖고 들어갈 수가 없었으나 새 시리즈는 가장 큰 모델까지도 객실 상단 수납함에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게 특징이다.


로우프로 디자인팀은 오랜 기간 로우프로페셔널 홍보대사로 활약한 사진작가 크리스 맥레넌(Chris McLennan)과 협력하여 프로용 미러리스카메라 시스템을 위한 백팩 350 AW II부터 탈착식 리드 디자인으로 기내 반입 규격을 충족시킨 대형 백팩 550 AW II에 이르는 네 가지 모델을 개발했다. 크리스 맥레넌은 “저는 30여 년간 로우프로 트레커 백팩을 사용해 왔습니다. 신형 트레커의 디자인은 촬영 장비의 안전을 위한 최고의 보호력을 제공하고, 어떤 무거운 짐도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항공사 기내 반입 규정을 준수합니다. 프로 트레커 II는 어떤 극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 가방입니다”라며 이 가방을 자신 있게 추천하고 있다.


완전히 새로워진 프로 트레커 II 시리즈는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사진 및 영상 작가들이 많이 고민하는 과제들을 원점에서부터 접근하여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로우프로 프로 트레커 II 시리즈 제품은 전국 유명 카메라 전문점과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혜인 기자 news@korea-dcm.com

<사진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