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Alpha) 집콕 사진전’ 개최

최고관리자 120



‘알파(Alpha) 집콕 사진전’ 개최 

소니코리아가 4월 6일(월)부터 5월 31일(일)까지 소니 ‘알파(Alpha)’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집안에서 촬영한 ‘집콕’ 스냅 사진을 공모하는 ‘알파 집콕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알파 집콕 사진전’은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범사회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 머무르면서 봄처럼 따스한 일상의 의미를 되찾아 사진으로 담고자 하는 취지를 지녔다.


‘알파 집콕 사진전’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로 집안에서 촬영한 집콕 스냅 사진을 4가지 필수 해시태그인 ‘#집콕’, ‘#알파집콕사진전’, ‘#촬영카메라명’, ‘#촬영렌즈명’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심사는 소니코리아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 중인 신재국 작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6월 22일(월)에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수상자를 발표한다.


이번 ‘알파 집콕 사진전’에는 풍성한 경품과 혜택이 마련되었다. 1위, 2위, 3위 수상자에게는 집안에서 촬영 시 더욱 진가를 발휘하며,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밝은 조리개와 넓은 화각을 갖춘 소니의 광각 렌즈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1위 수상자(1명)에게는 작은 사이즈에 초광각 및 초스피드를 실현한 프리미엄 G 렌즈의 풀프레임 초광각 단렌즈 ‘SEL20F18G(FE 20mm F1.8 G)’를 수여하며, 2위 수상자(2명)에게는 ‘SEL35F18(E 35MM F1.8 OSS)’, 3위 수상자(3명)에게는 ‘SEL28F20(FE 28mm F2)’을 수여한다.


또한, 4위 수상자(4명)에게는 알파 로고가 각인된 한정판 픽디자인 커프 스트랩, 5위 수상자(1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심사위원의 심사평과 함께 각 수상작이 소니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포스트 채널에 소개되는 특별한 혜택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알파 집콕 사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혜인 기자 news@korea-dcm.com

<사진&카메라 전문 잡지 ⓒ 디지털카메라매거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